게시판

게시판

손남호 부회장 엣세이집 "세상 엿보기"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손교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2-21 13:16 조회200회 댓글0건

본문

  중앙종친회 부회장이며 현재 대한인터넷신문협회 수석부회장. 주식회사 용인인터넷신문사 대표이사, 용인시 건강보험공단 자문위원으로 있는 손남호 부회장께서 최근 엣세이집 손남호의 세상 엿보기를 출간하였다. 손남호 부회장은 그동안 SNS를 통하여 행복나눔 아침인사로 출근 길에 많은 사람들께 좋은 글을 전해주어 함께 공감하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 주었다.

 

  손남호 부회장은 이 책을 출간하면서 그동안 7년 넘게 아침에 배달되는 제 글을 읽어주신 데 감사드리오며, 앞으로 더욱 정진하는 마음으로 글을 만들어 가겠다는 약속을 하고자 하며, 마음은 물질에 의해 상하지 않으며 그러므로 몸보다 장수할 수 있다는 진리를 알고 있어 한계를 느끼며, 카톡으로 또는 메일로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독자 여러분과 친구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 고 전했다. 그리고 마음이란 내가 생각하는 것을 남에게 나타내는 지각, 감정. 의지의 본체이며 지각이란 인지능력으로 사물의 이치와 인간의 도리를 파악하는 마음인 이성과 오성의 능력을 의미하며 감정이란 7정이라하여 기쁨, 분노, 슬픔, 두려움, 사랑 미움, 욕망으로 분류하고 의지란 목적의식을 갖고 목표를 세워 마음의 방향을 정하는 것이라 배웠다고 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심도 있는 글과 체험 등을 통하여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글로 찾아뵙겠으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뜻에 호응하기 위하여 마음을 정진하고 책을 읽어 마음을 수양한 후 다시 찾아뵙는 기회를 갖고자 하며 출간에 맞아 감사인사를 전했다.

남호.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